방금 글 올린 네이트 글에 저자임

시간이 좀 더 남는 관계로 한편 더 끄적여 봄

이 편은 야설보단 개그에 가까우니

전편 보고 현자타임 온 새끼들만 읽으면 됨


이번 글은 내 얘기가 아닌 내가 만난 여친에 전남친 이야기임

제목에서 봤듯이 발생발사하는 새끼임


일단 여친 스펙을 보자면 161 A 평범한 얼굴 평범한 몸매

근데 다리가 진짜 길고 발이 정말 예쁨

허벅지는 뭔가 육덕적인데 종아리엔 알이 하나도 없고

특히 발이 칼발임

손대면 베일 것만 같이 선이 참 곱고 아름다움

좋은 유전자가 하체에 몰빵된 듯


그런 그녀가 전남친에게 헌팅을 당하게 되고

그렇게 만남이 시작됨

남자도 허우대는 참 멀쩡함

키181에 호남형이고 김강우를 참 많이 닮음(사진봄)

나이차이는 좀 났음

남자가 그 당시 33이었고 여친이 26

아무튼 이새끼가 존나 고단수인게

첫 만남에서 족밍아웃을 함

착하고 순한 여친 이해 해줌

가슴보는 새끼나 발보는 새끼가 같다고 생각함

시작은 그렇게 순조로웠음


한달정도를 만나고 잠자리를 함

나는 하루만에 했으니 내가 이김 ㅋ

어쨋든 문제는 그 이후 부터 시작이었음

그 때가 11월경이었는데 남자가 어그 부츠를 사줌

그리고 그날 부터 헤어지는 그 순간까지 어그 부츠만 신김

그리고 발냄새가 많이 나야 한다며 항상 모텔 가기 전에

몇 시간을 싸돌아 다님


그렇게 몇 시간을 돌아다니고 모텔을 들어감

그담에 항상 남자가 먼저 들어감

그리고 여자 신발을 벗기고 어그 부츠 안에 코를 쳐박음

그렇게 몇 분 동안 음미가 끝나면 침대로 이동함

그럼 남자가 누음

여자는 그 위에서 발로 얼굴을 밟아줘야됨

꾸욱꾸욱

발에 땀이 다 마를 때까지

그렇게 발냄새를 양껏 섭취한 발패남은 여자를 눕힘

그리고 다리를 모으고 무릎을 세운 뒤

발 바닥을 면상에 옮겨놓고 정자세로만 끝을 봄

몇 개월 만나는 동안 단한번의 자세 변동 없이 저지랄


그렇게 한코스 마무리 되면 끝이 아님

끝나도 씻지를 못하게 함 ㅋ

이 부분은 공감가서 욕하지 않겠음

아무튼 끝나고 나면 가방에서 새로운 스타킹을 꺼냄

스타킹을 갈아 신키고 가방에서 또 수면 양말을 꺼냄

자는 동안에도 휴식은 없음

벗긴 스타킹은 고히 접어 1회용 방수 비닐에 보관함

아침에 눈을 뜨면 남자는 항상 발밑에 서식함

그리고 아침이 되면 당연히 스타킹을 교체 하고 데이트를 나감

그 다음 저녁이 될 때까지 어그 부츠를 신고 데이트

이걸 6개월간 반복함


근데 우리가 여기서 주목해야 할 점이 하나 있음

과연 집으로 가져간 스타킹은 어디에 쓰일까

하루는 여친이 궁금해서 물어봄

남자가 망설이더니 사실을 토로함

일단 숙성이 잘된 스타킹을 집으로 가져 감

하나는 코에 대고 하나는 자기꺼에 끼움

그렇게 폭딸을 치고 난 후 몇 일간 또 숙성을 시킴

그리고 그걸 다시 여친에게 신김

난 이 부분에서 조선팔도에 둘도 없는 호로새끼란 걸 느낌


아무튼 이래나 저래나 시간은 가고

드디어 봄이 왔으나

광복은 없었음

봄에도 여전히 어그부츠를 신어야 했고

달라진 거라곤

봄은 피크타임이라 스타킹을 두개씩 신어야 했음

말 그대로 핫타임 이벤트

스타킹도 두배 냄새도 두배


도저히 참다 못한 여친 폭발함

남자 울면서 나도 이런 내가 싫다 감팔 시전

여친 결국 같이 울며 내가 미안하다


봄까지만 버티자는 생각으로 다시 초심으로 돌아감

허나 문제는 6월에 터짐

제법 날씨가 핫한 시기였으나

여전히 스타킹을 원했음

티격태격

허나 남자의 눈물은 위대 했고

결국 살스로 함의봄

헌데..

인간의 욕심은 끝이 없었고

한 여름에 어그부츠를 선물한 그 새끼는

결국 나가리 당함


여친이 반년 좀 넘게 만나는 동안 받은 선물은

어그부츠 6

스타킹 200여개(물론 회수해감)

수면 양말 20족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썰팔이 홍보하고 포인트 받자! 실시간 포인트 적립. title: 관리자썰팔이 2016.05.21 6783 0
공지 게시글 포인트 목적으로 작성 하지 마세요. 301 title: 관리자래빗 2015.02.09 76866 71
공지 드디어 썰팔이 공식 어플 출시!! 지금 다운받고 리뷰작성하면 200포인트 지급! 13 title: 관리자익명_05d6bd 2015.02.01 74923 110
공지 ◈ 썰게시판 글 작성 전 필독 사항 ◈ title: 관리자썰팔이 2015.01.31 45302 20
공지 재밌게 보셨으면 글 하단 ' 인정 ' 버튼을 꼭! 눌러주세요! 131 file title: 관리자썰팔이 2015.01.08 79295 174
공지 다른 사람 글을 복사해서 올릴 시 경고없이 차단합니다. 92 익명_274d70 2015.01.08 77825 17
공지 썰이 아닌 잡담글을 올릴시 경고없이 차단될 수 있습니다. title: 관리자썰팔이 2014.12.28 57752 14
6461 ㅈㅇ)대학때 썰4 11 익명_3e4d03 2017.01.12 1893 11
6460 중딩때 부비부비해서 꼴렸던썰 4 익명_9aff4c 2017.01.12 1172 1
6459 친구 누나가 내 노예된썰 12 익명_2a2f3f 2017.01.12 2815 4
6458 아 개쪽.. 마사지샵에서 나체 활보함 ㅜㅜ.. 9 익명_b85f91 2017.01.12 1487 2
6457 아.. 왁싱 후기 올렸다가 큰일난듯.. 어떡해요..?? 21 익명_938135 2017.01.12 2580 2
6456 (도윤) 카페 알바 사장님이랑 섹파된 썰 73 익명_a5853a 2017.01.12 5941 15
6455 노ㅂㄹ 노ㅍㅌ 야노썰 7 익명_55809b 2017.01.12 1327 2
6454 오빠가 ㅂㅈ만진 썰 9 익명_008f5a 2017.01.12 3772 5
6453 오빠와 ~ 9 익명_4e23bd 2017.01.11 1228 1
6452 순진하게 성추행 당했던 썰.. 11 익명_a440c8 2017.01.11 1611 4
6451 동료 여직원과의 관계 1 4 익명_652955 2017.01.11 1036 3
6450 오빠 ㅅㅅ하는거 본썰 7 익명_7d5fea 2017.01.11 1637 3
6449 (도윤)정ㅇ먹는거 좋아하게 된 썰 22 익명_0d6704 2017.01.11 3056 5
6448 섹스타로 오프한썰 21 익명_f3ca54 2017.01.11 1161 2
» 발패티쉬 6 익명_37080c 2017.01.11 575 1
6446 네이트에서 만난 ㅈㅇ 중독녀 영화관 Ver. 3 익명_0379aa 2017.01.11 1021 1
6445 중학생 마지막 썰(ㄷㅎ) 24 익명_ed3367 2017.01.11 2084 5
6444 오빠 생일에 입으로 해줬던 일. (2) 31 익명_6e4d3f 2017.01.11 5244 14
6443 오빠 생일에 입으로 해줬던 일. (오빠가 불쌍해서 ㅅㅅ해줬던..이후) (1) 5 익명_d00473 2017.01.11 3141 4
6442 (IN천안) 야외노출ㅅㅅ 3 (지하철에서..) 19 익명_b1b187 2017.01.10 3436 5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329 Next
/ 3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