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수능끝나고 오랜만에와서 다시글적어
오늘은 섹스타로 오프한썰을 풀어볼까생각중이야
나고삼이엿을때 섹스가너무하고싶엇는데 공부한다고 이때까지만낫던 오빠들 다연락끊엇거든
다시연락하기엣 존심상해섴ㅋㅋㅋㅋ섹스타를햇어
섹스타에 여자가존나적으니깐 쪼금만해도 인기게시물올라가고그러더라
섹스타하면서 다이렉트온사람중에서 에쎔인사람이잇는거야
한참 에쎔에호기심가졋을때라ㅋㅋㅋ그사람이랑만낫지 얼굴도내취향이엿고 나이가30대중반이여서 많앗는데 난ㅋㅋㅋ나이많은사람이 좋거든
그만큼 여자랑햇으니 잘 다루거든
그래서 그사람이랑 만나서 모텔갓어
가자마자 그사람이 씻으라해서 씻고 팬티만입고나오니깐 자기옷을벗겨달라해서벗겻지
그리고무릎꿇어서 자기 소중이를빨아달라햇어
난 사카시존나좋아하거든 그 비릿한향이랑 입에가득찬그게넘좋아서
계속빨고 쳐다보면서 내가 가슴만져주세요햇어
그사람이 어린년이 발랑까져서는 내자지빠니깐좋아?하면서 머리카락을잡아땡기면서 내가원하는 대답나오기전까지 자지못먹을줄알아
이러길래ㅋㅋㅋㅋ너무좋아요 진짜너무좋아요 자지빨게해주세요하니깐 그사람이 입 깊숙히넣으면서 앞으로 넌 내암캐야 주인님이라고불러 이러길래 네 주인님하고계속빨앗어
커서그런지 입안에 가득차서넘좋앗어
그러다가 그사람이 자지그만빨고 다리벌리고누워보라길래 누웟어
누워잇는데 내앞에서씹질하면서 자위해보라고 자위가마음에안들면 내자지 니보지안에 안넣어줄꺼라고그런거야
난그말에존나흥분해서 내손가락으로씹질하면서자위하니깐 그사람이 뺨때리면서 주인님넣어주세쇼라고말하면서하라고 니보지꿈틀거리는거에 내자지넣기싫어이러길래 신음존나내면서 자지박아주세요주인님 저는개보지입니다하면서존나그럼ㅜ수치스러운데 일단넘좋더라
그사람이 딱한번 넣고 빼더니 안달나미치겟지 암케년아 이러면서 다시자위해보라고 만족할때 또 넣어줄ㄷ께이러길래 존나 와인병들고와서 내안에넣으면서 씹질함 그사람이 맘에들엇는지 엉덩이들고 누워보라길래
눞고 박아주세요 주인님 제발요하니깐 손에콘돔끼고씹질함 ㅅㅂ존나좋더라
분수터지기전에 존나눈물그렁그렁맺히면서 그만하라니깐 그만이어딧냐고 암캐년이주인님한틔ㅣ명령이야?이러면서 엉덩이존나때리면서 씹질해서분수터짐
분수터지니깐 이암캐년이 하라는공부는안하고존나색기넘치는년이네?하면서 박아줌ㅜ
그리고 천천히 박을테니깐 박을때마다 주인님자지넣어주셔서감사합니다하라고 해서 넣을때마다 그렇게말하다가 쎄게 박아줄땐 너무좋아서 좋아요주인님그렇게하라해서햇음ㅇㅇ
그러다가 쌀것같을때 딱 빼더니 자기발가락빨면서 넣어달라고애원하라고 그거마음에안들면 니보지에 자지안넣을꺼라해서 발가락빰
존나 흥분대서 보지에물존나 나오길래
보지에 물흥건이나와요주인님 넣어주세요 하니깐 너같은암캐는손가락으로만해줘야한다고 더 넣어달라고애원해서 올라타라고해서올라타서하다가 또 분수터지니깐 암캐년아 또 분수터졋어?하면서 가슴때림 존나 맞는데 너무흥분해서 때릴때마다허리돌리면서 분수개터짐
그러고 뒷치기하면서 주인님쌀것같은데 어디다싸주까 이러길래 주인님정액이면다좋다고 입에다싸주세요하니깐 무릎꿇으라고해서무릎꿇고 주인님정액먹고싶어요하면서먹음ㅠ
다ㅁ삼키라고해서삼켯는데 넘좋더라
에쎔처음이엿는데 강도심한건아니엿지만 너무좋앗엇음
그이후에도 에쎔하고싶어서 주인님하면서 카톡하고 잘만나다가 그사람 서울간다해서 연락끊김ㅠㅠ
에쎔인 남자찾다가 지루해져서 섹스타그만둠
이글반응좋으면 공중화장실에서햇던썰풀께!
  • ?
    익명_8c71d2 2017.01.11 13:02
    섹스타가 뭐야
  • ?
    글쓴이 2017.01.12 11:35
    인스타에검색해봐
  • ?
    익명_8c71d2 2017.01.12 12:40
    안그래도 검색해봄ㅋㅋㅋㅋ
  • ?
    익명_9eb6ef 2017.01.11 13:43
    뭐지? 나도 해보고 싶네..
  • ?
    익명_29c74f 2017.01.11 16:29
    걸레같은년!! 보진물로 세수를 해버릴까부다~
  • ?
    익명_b868f7 2017.01.11 20:48
    흠 나도 에쎔성향이라그런지 졸라꼴린다
    난 여자 무릎꿇리고 펠라시키는거 너무좋아.
    이빨닿으면 머리채잡고 욕하고
  • ?
    글쓴이 2017.01.12 11:35
    사카시할때 손을묶으면 더 좋아
  • ?
    익명_b868f7 2017.01.12 12:37
    난 손을 머리위로 묶게해. 여자는 겨드랑이 드러나는걸 수치스러워하더라고. 난 거기살살핥고. 눈은 당연히 가려야지
  • ?
    글쓴이 2017.01.13 02:19
    난 때려주는것도 좋아 정복당하는 느낌이여서흥분하거든
  • ?
    익명_b868f7 2017.01.13 02:38
    너 존나꼴린다 완전 씹걸레구나 섹스없이못사는 섹스에환장한좃걸레년 존나 따먹고싶다
  • ?
    글쓴이 2017.01.13 16:09
    진짜너무좋아섹스가 매일하고싶어
  • ?
    익명_b868f7 2017.01.13 21:38
    너같은걸레년은 목줄매서 끌고다니면서 사람들 보는앞에서 무릎꿇고 지나가는 남자들 오랄하고 보지대주는 공동변소로 써야되는데.. 니생각은 어떠니?
  • ?
    익명_bcafa7 2017.01.11 21:18
    굿굿굿굿굿
  • ?
    익명_5f4a7b 2017.01.11 22:25
    운영자입니다
    댓글 똑바로 다세요 경고에요
  • ?
    익명_4bd14a 2017.01.12 06:37
    졸여구나?
  • ?
    익명_adda23 2017.01.12 16:48
    ㅋㅋ 재밌게 읽었네
  • ?
    익명_ab9a4b 2017.01.12 16:48
    진짜 현실에 저런 아가씨가 있다는 말인가? 섹스타를 어떻게 찾지?
  • ?
    익명_d691af 2017.01.12 18:07
    말도안돼 거짓말
  • ?
    글쓴이 2017.01.13 16:08
    이런걸로 누가거짓말치니^
  • ?
    익명_64f065 2017.01.13 02:43
    난 내가 시키는거 조아해서...
    뭔가 당하는건 매우 존심상하구...
    난 내가 벗기고 딸쳐보라 시키고 못싸게 직전까지만 빨아주고 묶어보고 내가 위애서 하고 채찍같은걸로 제대로 박으라고 쳐보고 싶다. 내 소원!
  • ?
    글쓴이 2017.01.13 16:08
    인스타에많아!찾아봐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썰팔이 홍보하고 포인트 받자! 실시간 포인트 적립. title: 관리자썰팔이 2016.05.21 9819 0
공지 게시글 포인트 목적으로 작성 하지 마세요. 307 title: 관리자래빗 2015.02.09 78116 73
공지 ◈ 썰게시판 글 작성 전 필독 사항 ◈ title: 관리자썰팔이 2015.01.31 46906 23
공지 재밌게 보셨으면 글 하단 ' 인정 ' 버튼을 꼭! 눌러주세요! 136 file title: 관리자썰팔이 2015.01.08 81884 184
공지 다른 사람 글을 복사해서 올릴 시 경고없이 차단합니다. 94 익명_274d70 2015.01.08 80768 18
공지 썰이 아닌 잡담글을 올릴시 경고없이 차단될 수 있습니다. title: 관리자썰팔이 2014.12.28 61380 14
6451 우리학교 썰 1 익명_3fd160 2017.01.13 714 0
6450 뜻 밖에 이득 썰 3 익명_ed2782 2017.01.13 915 0
6449 충거리는 애야 2 익명_39167a 2017.01.13 332 1
6448 머야(ㄷㅎ) 9 익명_dabd23 2017.01.13 704 1
6447 신세계(썰아님) 3 익명_a3ac55 2017.01.12 719 1
6446 ㅈㅇ)대학때 썰4 11 익명_3e4d03 2017.01.12 2645 12
6445 중딩때 부비부비해서 꼴렸던썰 4 익명_9aff4c 2017.01.12 1626 1
6444 친구 누나가 내 노예된썰 13 익명_2a2f3f 2017.01.12 4429 4
6443 아 개쪽.. 마사지샵에서 나체 활보함 ㅜㅜ.. 9 익명_b85f91 2017.01.12 1950 2
6442 아.. 왁싱 후기 올렸다가 큰일난듯.. 어떡해요..?? 21 익명_938135 2017.01.12 3738 2
6441 (도윤) 카페 알바 사장님이랑 섹파된 썰 75 익명_a5853a 2017.01.12 9509 16
6440 노ㅂㄹ 노ㅍㅌ 야노썰 7 익명_55809b 2017.01.12 2198 2
6439 오빠가 ㅂㅈ만진 썰 11 익명_008f5a 2017.01.12 5434 5
6438 오빠와 ~ 9 익명_4e23bd 2017.01.11 1564 1
6437 순진하게 성추행 당했던 썰.. 11 익명_a440c8 2017.01.11 2395 4
6436 동료 여직원과의 관계 1 5 익명_652955 2017.01.11 1380 4
6435 오빠 ㅅㅅ하는거 본썰 7 익명_7d5fea 2017.01.11 2209 3
6434 (도윤)정ㅇ먹는거 좋아하게 된 썰 23 익명_0d6704 2017.01.11 5132 5
» 섹스타로 오프한썰 21 익명_f3ca54 2017.01.11 1499 2
6432 발패티쉬 6 익명_37080c 2017.01.11 814 2
Board Pagination Prev 1 ... 30 31 32 33 34 35 36 37 38 39 ... 357 Next
/ 357